자기소개서 첨삭·피드백 진행 절차
1. 첨삭신청 및 결제 | 아래의 시간별 서비스를 선택하고, 필수 옵션(option)에서 글자수를 선택한 다음, 신청하기를 눌러서 결제를 진행. |
2. 이력서/자기소개서 제출 | 결제 후, "컨설팅 첨삭/서류 제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 → 입력란에 맞게 정보를 기입하고 제출(자기소개서/이력서 첨부). |
3. 1차 첨삭·피드백 진행 | 결제 시간 기준, 신청하신 서비스 소요 시간 이내에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과가 송부됩니다. (결제 이후에 자기소개서를 제출하신 경우, 자기소개서 제출 시간을 기준으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
4. 2차 첨삭·피드백 진행 | 첨삭·피드백에 따라 지원자가 자기소개서를 수정 한 후, 제대로 수정하였는지 2차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2차 첨삭·피드백은 희망자에 한하여 무료로 진행됩니다. 2차 첨삭·피드백 소요시간은 1차 소요 시간과 동일합니다.) |
자기소개서 첨삭·피드백 과정 안내
취업 자기소개서 첨삭 과정 |
|
취업 자기소개서 피드백 과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