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첨삭·피드백 진행 절차


   1. 첨삭신청 및 결제
  아래의 시간별 서비스를 선택하고, 필수 옵션(option)에서 글자수를 선택한 다음, 신청하기를 눌러서 결제를 진행.
   2. 이력서/자기소개서 제출
  결제 후, "컨설팅 첨삭/서류 제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 → 입력란에 맞게 정보를 기입하고 제출(자기소개서/이력서 첨부).
   3. 1차 첨삭·피드백 진행
  결제 시간 기준, 신청하신 서비스 소요 시간 이내에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과가 송부됩니다.
  (결제 이후에 자기소개서를 제출하신 경우, 자기소개서 제출 시간을 기준으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4. 2차 첨삭·피드백 진행  첨삭·피드백에 따라 지원자가 자기소개서를 수정 한 후, 제대로 수정하였는지 2차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2차 첨삭·피드백은 희망자에 한하여 무료로 진행됩니다. 2차 첨삭·피드백 소요시간은 1차 소요 시간과 동일합니다.)

자기소개서 첨삭·피드백 과정 안내


   취업 자기소개서 첨삭 과정
  • 지원자분이 적어주신 초안을 바탕으로 원안의 경험과 방향을 크게 훼손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글의 내용을 수정하는 과정입니다.
  • 원안의 경험과 의도를 유지한 채, 가장 효과적이고 가독성 높은 글로 수정하는 과정입니다.
  • 단, 대필 과정은 아닙니다. 없는 내용을 지어드리거나, 원안의 의도를 바꾸는 대필은 하지 않습니다.
  • 비용이 저렴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지원자분의 현재의 문장수준에 맞게, 남은 서류마감시간에 맞게, 최적의 성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첨삭이 진행됩니다.
   취업 자기소개서 피드백 과정
  • 보내주신 자기소개서에 대해, 자기소개서 항목에 대한 이해도, 내용의 적절성, 문단 구성, 표현 등에 대해 피드백하는 과정입니다.
  • A4용지 기준으로 절반에서 최대 한 장 정도 분량으로 피드백이 진행됩니다.
  • 어느 정도 완성도 있는 글을 작성하였으나, 최종적으로 간단하게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에게 적절한 과정입니다.